FASHION

위즈위드, ‘졸린’ 스윔웨어 익스클루시브 2차 론칭

위즈위드(WIZWID)에서 오는 22일 스윔웨어 브랜드 ‘JOLYN(졸린)’의 두번째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론칭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수영을 즐기는 여성들이 즐겁게 입을 수 있는 수영복을 만들고자 시작된 ‘JOLYN(졸린)’은 운동선수들이 직접 탄생시킨 브랜드로 국내에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원단과 미국 제조 기술을 사용하여 편안한 핏, 아름다운 색감,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 ‘JOLYN(졸린)’의 2차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는 개빈2(GAVIN2), 잭슨4(JACKSON4), 스코티(SCOTTY), 데이노3(DAYNO3), 브랜든2(BRANDON2) 총 5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각 스타일별로 6가지 프린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7월 5일 ‘JOLYN(졸린)’의 위즈위드 첫 런칭 때 대부분의 인기 제품들이 조기에 매진된 만큼 인기 모델&인기 프린팅의 조합으로 선보이는 이번 2차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편안한 핏, 아름다운 색감, 높은 품질을 느낄 수 있는 JOLYN(졸린)의 2차 익스클루시브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홈페이지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42 Likes
2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