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비욘드클로젯, 도그패치 ‘I.L.P 라인’ 2019 F/W 룩북 공개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아이 러브펫)의 2019 F/W 룩북을 공개했다.

2010년 첫선을 보인 I.L.P는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패치가 특징으로, 디자이너 단일 상품 중 최초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비욘드클로젯을 알리는 큰 역할을 한 심볼릭 라인이다.

비욘드클로젯은 이번 시즌 룩북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도그 아트워크를 패치와 자수 와펜, 프린팅 등 다양한 기법으로 담아낸 셔츠와 스웨트 셔츠, 니트, 가디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도그 와펜 포인트의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는 심플한 블랙과 아이보리, 그레이 컬러 외에 버건디,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웨트 셔츠와 니트 티셔츠, 그리고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체크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하프 짚업 스웨트는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2019 F/W I.L.P 라인은 23일부터 비욘드클로젯 두타 매장,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I.L.P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기부하고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