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위즈위즈, 모던 컨템 PB 브랜드 ‘ankor(앵커)’ 론칭

위즈위드(WIZWID)에서 모던 컨템포러리 PB 브랜드 ‘ankor(앵커)’를 오는 26일 온라인 론칭한다.

‘ankor(앵커)’는 트렌드에 민감한 동시에 실용성을 추구하는 세련된 3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활동적인 도시 여성들에게 감각적인 ootd를 선보이는 토탈 패션 브랜드이다. 여성스럽고 화려한 스타일과 스탠다드한 라인의 믹스코디를 통해 쿨한 애티듀드와 밸런스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ankor(앵커)’는 실용성이 좋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이 유지되는 원단(Fabric), 핏(Fit), 스타일(Style)을 추구한다.

이번 19FW 단독 론칭 제품으로는 얇지만 보온력이 강하며 속이 살짝 비치는 울텐셀 소재의 이너 CANAL TURTLE NECK T, 허리 고무 밴드가 안쪽으로 되어 착용이 편리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BROOME SKIRT, 4계절 활용도가 높은 신축성 좋은 울라이크라 소재의 테일러드 MERCER JACKET 등을 선보이며 추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위즈위즈 모던 컨템포러리 PB 브랜드 “ankor(앵커)” 런칭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