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AW19 뉴스쿨 럭셔리 여정을 담다

<사진제공=MCM>

독일 브랜드 MCM이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2019 가을/겨울(A/W)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가수 전소미, 배우 성훈, 배우 이다해, 배우 이선빈, 모델 이현이 등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MCM>

이번 팝업스토어는 MCM AW19 트라이브 컬렉션의 감성을 디자인적 요소로 담아냈다. 매장은 탐험과 개척 정신을 상징하는 카모플라쥬 프린트와 자연을 닮은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딥 블루 시∙윈터 모스 비세토스 패턴으로 꾸몄다.

<사진제공=MCM>

또한, MCM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AW19 컬렉션 ‘하이드 앤 시크 래빗’ 라인과 ‘팝 래빗’ 라인을 처음 선보인다.

행사에 참석한 전소미, 성훈, 이다해, 이선빈, 이현이는 포토월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다.

<사진제공=MCM>

가수 전소미는 ‘MCM 비세토스 베니티 케이스’를 착용해 젊음과 개성을 표현하는 Z세대들의 독보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MCM>

배우 성훈은 ‘MCM 그라데이션 비세토스 파우치’로 댄디하면서도 스트리트 무드를 살린 패션을 완성했다.

<사진제공=MCM>

배우 이다해는 MCM의 패트리샤 백을 착용하고 포토월에 등장해 클래식한 무드로 배우의 품격을 보여줬다. 여기에 MCM 라우렐 문양에서 영감 받은 테슬 장식이 포인트인 블랙 자켓을 매치해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했다.

<사진제공=MCM>

배우 이선빈은 ‘MCM 소프트 베를린 샴페인’백을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걸크러쉬 매력을 한껏 펼쳤다.

<사진제공=MCM>

모델 이현이는 MCM 레디 투 웨어인 가죽 자켓과 하의를 매치하고 ‘MCM 니오 밀라’ 라인의 제품을 착용하며 카메라 앞에서 남다른 비율로 완벽한 워킹을 뽐내 수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사진제공=MCM>

이외에도 배우 안보현, 아이돌 골든차일드 멤버 봉재현과 와이(Y), 모델 주원대∙변준서∙지호성, 모델 진아름이 참석했다.

이들이 착용한 제품들은 MCM의 2019 가을/겨울 시즌 MCM 트라이브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및 부품과 핸즈프리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가방, 상의, 하의, 이너와 아우터를 포함해 다양한 레디 투 웨어 라인업과 슈즈들로 구성됐다.

MCM의 AW19 팝업스토어는 23일부터 9월 8일까지 17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며,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MCM 제품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