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보이런던, 19 FW 초현실 컨셉 컬렉션 공개

보이런던, 19 FW 초현실 컨셉 컬렉션 공개 | 1

보이런던인터내셔날(회장 김갑기)은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보이런던의 2019 F/W와 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FUTURE SUMDROME’라는 테마로 초현실을 주제로한 화보와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FUTURE SUMDROME’는 초현실과 스트리트 무드의 결합으로 초현실과 현재를 넘나드는 보이런던의 색다른 모멘트를 보여 준다.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디자인, 감각적인 비주얼, 독립적인 색깔로 스트리트 웨어를 선두해나가고 있는 보이런던이다.
특히 시그니처인 블랙 컬러와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 팔레트와 과감한 그래픽아트로 트렌디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보이런던, 19 FW 초현실 컨셉 컬렉션 공개 | 2

보이런던의 2019 F/W 컬렉션 라인은 Heritage, Black Shadow, The Alchemist Quotes, Youth-MEME 로 총 4가지의 테마로 전개된다.

헤리티지(Heritage)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메인 라인으로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아이템이 주를 이루며, 이번 시즌화이트 옐로, 그린, 인디고핑크, 네이비등 처음 시도하는 컬러가 더해져 색다른 보이런던 스트리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보이런던, 19 FW 초현실 컨셉 컬렉션 공개 | 3

BLACK SHADOW 테마는 퓨처리즘적인 요소가 더해지고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테크웨어요소를 보이런던만의 스트리트웨어로 표현했다.

그 다음으로 럭셔리 블랙스트릿의 계보를 이어가는 Alchmist Quotes 테마는 골드컬러를 포인트로 Dragon과 Wings시리즈를 풀어냈다.

보이런던, 19 FW 초현실 컨셉 컬렉션 공개 | 4

마지막 테마인 Youth-MEME는 보이런던 에서 뉴트로한 트렌드를 가장 근접하게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보이런던의 시그니처 아트웍이라 할 수 있는 이글보이에 3색 컬러 그래픽과 로고 테이프 디자인을 적용하여 새로운 시리즈 아이템을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가품구매를 방지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피해를 방지하기위해 19FW부터 정품인증라벨을 도입한다.

49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