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원 마일 웨어 스타일링 가이드

원 마일 웨어(one-mile wear)란 자택에서 1마일 권내에 착용되는 의복이며, 특별히 격식을 갖춘 옷이 아닌 내추럴하며 세련된 분위기의 홈웨어를 지칭한다. 편안함과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리함까지 겸비한 이 스타일링에 주목하자.

원 마일 웨어 스타일링 가이드 | 1
1,2.참스 3.피터젠슨 4.수페르가

원 마일 웨어는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링하기 더욱 쉽다. 편안한 반팔 티셔츠와 스트링 쇼츠로 활동성을 더하고 가벼운 패턴 로브를 매치해보자. 잔잔한 패턴의 로브만으로도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옷도 중요하지만 이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바로 신발. 신고 벗기가 편하며, 작은 키를 커버해 자존감도 높여주는 플랫폼 뮬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원 마일 웨어가 완성될 것이다.

원 마일 웨어 스타일링 가이드 | 2
1,2.참스 3.판도라 4. 랑카스터 5. 수페르가

원 마일 웨어 룩을 좀 더 힙하게 즐기고 싶다면 후디와 트랙 팬츠의 조합을 추천한다. 과감한 컬러보다는 베이직한 무채색을 선택해 편안한 느낌을 주고, 지갑이나 휴대폰 등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은 실용성 가득한 슬링백을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할 것.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스니커즈는 이 룩의 활기를 불어 넣어줄 아이템 중 하나. 여기에 하트 모티브의 후프 이어링 하나면 여성스러움은 물론 나만의 힙한 원 마일 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627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