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르헨제이, 권문수 디자이너와 협업

마르헨제이, 권문수 디자이너와 협업 | 1

국내 대표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션 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권문수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제품을 선보인다.

문수권 디자이너는 ‘입고 싶은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라는 철학을 지닌 실력파 디자이너로,​ 샌프란시스코 AAU에서 남성복 전공 후 뉴욕 이갈아즈루엘, 톰브라운, 헬무트랭, 로버트갤러의 인턴을 거쳐 남성복 브랜드 버클러에서 5시즌 동안 디자이너로서 활동한 바 있다.

2015 울마크 프라이즈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 디자이너로서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2017년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아르마니 후원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이번 마르헨제이와 문수권세컨의 콜라보를 상징하는 로고에는 쉽고 직관적인 브랜드로고 X 브랜드로고의 단순조합을 선호하는 2019년 트렌드에 맞춰 마르헨제이 로고의 ‘E’ 부분에 문수권 디자이너의 브랜드 ‘문수권세컨’ 시그니처 4색 스트라이프 컬러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디자인한 점이 특징이다.

이는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 결합 및 컬러 조합을 이루도록 함과 동시에 마르헨제이의 대표 디자인과 문수권세컨의 4색 웨빙의 조합 등 각 브랜드의 장점을 잘 믹스매치 해 두 브랜드 간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 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마르헨제이의 대표 상품인 리코백은 스트랩을 이용해 백팩과 숄더, 크로스, 토트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리키미니백 역시 숄더와 크로스, 토트, 힙색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스트랩 걸이 소재로 플라스틱을 사용해서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리고 제품의 무게감을 조금 더 가볍게 만들었다는 점도 장점이다. 마르헨제이는 스와로브스키, 설화수, 마이크로소프트 등 명품 브랜드 및 세계 최고 IT 기업 과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패션의 범위를 넓히며 브랜드 이미지를 견고히 구축해 오고 있는 중으로 문수권세컨과의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콜라보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마르헨제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두 브랜드의 디자인 시그니처와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분이 잘 어우러진 결과를 보여 만족스럽다”며 “2019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제품에 대한 기대가 크며 두 브랜드를 아껴주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오늘자 효민 OOTD, 스커트에 바지 더하기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패셔니스타 효민의 오늘 OOTD는 진팬츠에 미디스커트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리시한 룩이다.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2024년 3월 22일

프레드, 인생 여정 담은 ‘선샤인 주얼러’ 공개

[사진제공=프레드]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인생 가운데 맞이하게 되는 특별한 순간들과 태양이 펼쳐내는 찬란한 빛에…

2024년 3월 22일

세계 물의 날 기념, 플리츠마마의 ‘제로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플리츠마마(PLEATS MAMA), 플리츠마마 ‘제로블랙 에디션’ 캠페인]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2024년 3월 22일

뉴진스 다니엘, 셀린느와의 특별한 만남

[사진출처=셀린느] 프렌치 럭셔리 메종 셀린느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다니엘과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3월 22일, 셀린느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을 새로운…

2024년 3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