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라이언, 나이키 조이라이드 신고 달린다

<사진제공=카카오IX>

라이언이 나이키 코리아의 러닝화 ‘조이라이드’와 만나 느낌 있는 힙하디 힙한 스포츠맨 캐릭터로 변신했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코리아의 새로운 러닝화 ‘조이라이드’와 함께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카카오IX>

이번 프로젝트는 카카오프렌즈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처음으로 함께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즐거운 러닝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공개된 카카오프렌즈 조이라이드 리미티드 컬렉션 굿즈에서는 나이키 코리아 조이라이드와 윈드 브레이커를 착용하고 액티브하게 뛰고 있는 라이언의 모습이 눈에 띈다. 라이언의 귀여운 이미지에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기존에 보지 못했던 힙한 느낌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굿즈는 스트릿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60㎝ 메가 사이즈 라이언 인형을 비롯해, 라이언 얼굴 형태로 제작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에어팟 케이스, 시원하게 운동하기 좋은 드라이핏 티셔츠, 가방에 달고 다닐 수 있는 미니 키체인, 운동 중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스포츠 보틀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어 조기 품절이 예상되며, 60㎝ 메가 인형과 미니 키체인 2종의 경우 9월 22일부터 판매된다.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강남, 홍대,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및 DDP 매장과 카카오프렌즈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6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미티드 컬렉션 데코 스티커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2층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뮤지엄에서는 나이키 코리아 조이라이드 이노베이션 및 디지털 인터랙티브 게임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협업 공간이 11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의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와 나이키 코리아의 스포티즘이 만나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실용성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살린 아이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현장에 오셔서 직접 만지고 경험하면서 카카오프렌즈 조이라이드의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