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9월의 시작과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안한다.

스테디셀러 폴로 컬렉션, 합리적인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사랑받는 스웨터 컬렉션 그리고 실용성에 경쾌함을 더한 레더굳 컬렉션은 라코스테 제품 중 실패 확률이 적은 센스 있는 기프트로 유명하다.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이번 시즌 라코스테는 선선한 가을부터 매서운 겨울까지 100% 활용 가능한 스웨터류를 다양한 핏과 컬러,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시간이 지나도 완벽한 스타일과 실루엣을 유지하는 라코스테 스웨터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경험한 고객들에게 이는 시즌 리스 잇 아이템 중 하나이다. 깔끔한 실루엣의 베이직 스타일부터 모던하고 클래식한 패턴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가디건 또한 디자인과 실루엣, 기장의 변화를 주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셔츠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에센셜 기프트이다. 라코스테에서 선보이는 히든 버튼 플라켓 폴로 셔츠는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남성들을 위한 폴로셔츠인 파리 폴로(PARIS POLO)는 폴로 셔츠에 시티 무드를 더한 포멀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으며, 중요한 자리에서도 드레스업한 것 같은 편안한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어 매 시즌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여성들을 위한 우아한 폴로 드레스 컬렉션 등 새로운 스타일의 폴로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물 셀렉션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이 밖에 라코스테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백,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풍성한 컬러 팔레트를 바탕으로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버사이즈 빈티지 악어 로고가 포인트인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크로스백과 트렌디한 벨트백, 클러치, 그리고 스몰 레더 굳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패니팩 스타일의 벨트백은 벨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해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울러 라코스테는 추석맞이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는 라코스테 플러스 친구에서 친구를 맺은 멤버십 고객에 한해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라코스테는 브랜드 멤버십인 Le Club Lacoste의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했던 웰컴 포인트의 베네핏을 대폭 상향하여 1만점을 지급하는 웰컴 포인트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