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아이더, ‘코리아둘레길 4500km-해파랑길 트레킹 캠프’ 참가자 모집

코리아둘레길 아이더

등산과 트레킹을 즐기는 인구 2,600만 시대다. 온전히 자신과 자연에 집중하며 걸을 수 있는 트레킹의 매력에 국외는 물론 국내 트레킹 코스를 찾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은 한국인 여행자만 6년 새 4배 가까이 늘었고, 제주 올레길은 한 해 방문자가 100만명이 넘는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반도 외곽을 하나로 잇는 총 길이 4,500km인 ‘코리아둘레길’의 우수성과 우리나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아이더 코리아둘레길 4500km’ 트레킹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시작의 일환으로 코리아둘레길 동해안 해파랑길 39코스와 40코스를 걷는 트레킹 캠프를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약 28km의 해파랑길 39, 40코스는 동해의 푸른 바다와 소나무숲을 지나는 길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둘레길 코스로 손꼽힌다. 39코스는 허륜, 허난설현 기념관과 경포대를 거쳐 사천진 해변에 이르는 코스이며, 총 길이는 15.7km로 약 5시간 30분이 소요된다. 40코스는 사천진 해변에서 주문진 해변에 이르는 전형적인 해안길로, 총 길이는 12.7km이며 약 4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코리아둘레길 4500km – 해파랑길 트레킹 캠프’는 오는 10월 18일(금)과 19일(토) 1박 2일에 걸쳐 진행된다. 코리아둘레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자연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아이더 공식블로그의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3일(목)까지이며 선발인원은 총 10팀이다. 개별참가가 가능하며 팀 지원시 1팀당 최대 2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8일(화) 최종 발표된다.

이번 트레킹은 단순히 걷는 것만이 아닌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에서의 1박 야영 캠프도 마련되어 있어 동해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색다른 묘미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걷기여행가 양희종, 이하늘 부부가 스텝으로 참여하여 트레킹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도 함께 나눌 예정이어서 더욱 특별하다. 걷기 여행가 양희종씨는 <4300km 175일간 미국 PCT를 걷다>의 저자로 미국 장거리 트레일인 PCT(4,300km), CDT(5,000km), AT(3,500km)를 완주했으며, 아내 이하늘 여행가도 AT 등 다양한 트레킹에 도전하고 있는 걷기 전문가다. 평소 트레킹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아이더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마련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아이더가 야심차게 마련한 ‘해파랑길 트레킹 캠프’를 통해 코리아둘레길 우수성과 동해가 선사하는 자연경관의 아름다움 그리고 걷기여행의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5 Like
3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