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분더캄머, 2020S/S 파리컬렉션 무대에 선다

분더캄머, 2020S/S 파리컬렉션 무대에 선다 | 1
왼쪽부터 분더카머의 신혜영 디자이너, 라이의 이청청 디자이너, 르이의 이승희 디자이너

디자이너 신혜영의 브랜드 분더캄머(WNDERKAMMER)가 2020S/S 파리컬렉션에 첫 데뷔한다.

이번 2020 SS 파리 컬렉션에는 WNDERKAMMER의 신혜영 디자이너를 포함한 LEYII의 이승희 디자이너, LIE의 이청청 디자이너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총 3명의 디자이너가 출격한다.

분더캄머, 2020S/S 파리컬렉션 무대에 선다 | 2
분더캄머 신혜영 디자이너

뉴욕에서의 인터뷰 중 신혜영 디자이너는 “Wnderkammer(분더캄머)의 독창적인 이름은 훨씬 더 특이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으며, “카메라가 존재하기 전에 독일 귀족은 특별한 물건을 Wnderkammer(분더캄머)라는 비밀의 방에 보관한다며 특별함을 강조했다. 더불어 "저의 브랜드가 현대 여성을 위한 이런 종류의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환경을 옹호하기 위해 친환경 직물을 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분더캄머의 2020 SS 시즌은 Imperfectly Perfect (완벽하지 않은 완벽함)라는 테마를 가지고 무언가 만들어지기 전 단계,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의 불완전한 아름다움에 천착하여 만들어졌다.

2020 SS 제품은, 국내에서 10월 서울패션위크의 GN서울과 패션코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