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OOK BOOK

하이드아웃, 19FW ‘그린 윈터’ 컬렉션 룩북 공개

<사진제공=하이드아웃>

오드랩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2019년 F/W 컬렉션인 ‘그린 윈터’의 룩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하이드아웃>

이번 컬렉션은 녹음이 우거진 서울의 정취 속에서 하이드아웃 특유의 네츄럴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 스타일링 했으며, 시그니처 아이템인 후리스 집업은 물론 후드와 무스탕 자켓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하이드아웃>

특히 2017년 런칭부터 큰 인기를 끌며 일명 ‘셀럽들의 후리스’로 불리는 ‘지킬앤하이드’ 롱 후리스 자켓은 이번 시즌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하이드아웃이 오랜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원단을 사용한 후리스 자켓은 높은 보온성은 기본,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몇 해를 착용해도 퀄리티에 변함이 없다. 이번 시즌은 블랙, 아이보리, 카키, 그레이, 차콜의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 되며 후리스와 퀼팅의 양면 착용으로 가심비까지 사로 잡는다.

후리스 자켓과 다운점퍼, 니트 등 하이드아웃의 2019 F/W 컬렉션은 9월 20일부터 하이드아웃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롱 후리스 자켓은 현재 25% 할인 된 가격의 얼리버드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다.

124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