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배우 ‘김보라’, 마르헨제이 매장 방문해 눈길

<사진제공=마르헨제이>

국내 대표적인 비건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지하 1층에 정식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을 했다.

<사진제공=마르헨제이>

기존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입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을 받아온 마르헨제이는 명동 본점 지하1층에 플래그십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사진제공=마르헨제이>
<사진제공=마르헨제이>

지난 21일에는 마르헨제이의 뮤즈이자 전속 모델인 배우 ‘김보라’가 롯데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해 축하를 전했다.

<사진제공=마르헨제이>

각종 드라마와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최근 SNS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김보라는 이날 신상 가방을 직접 착용도 해보고 매장을 둘러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마르헨제이>

또한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보라뿐만 아니라 다수의 유명 SNS 인플루언서들도 매장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마르헨제이>

마르헨제이 관계자는 “케이팝을 비롯한 한류 열풍으로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정식으로 입점하게 되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의 유입도 기대해볼 수 있게 되었다.” 고 전했다.

<사진제공=마르헨제이>

한편, 마르헨제이는 패션으로 희생되는 동물을 줄이기 위해 동물가죽을 대체하는 소재들로만 제작하며 디자인은 물론 환경적인 부분까지 고려하는 명품급 핸드백을 지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제공=마르헨제이>

마르헨제이는 국내를 대표하는 비건 럭셔리 브랜드로서 국내외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선두주자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된다.

28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