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리바이스 가로수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지난 9월 6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 컨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패션, 예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트렌디 하면서도 아이코닉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오픈 행사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픈 당일에는 원하는 디자인의 이니셜 자수를 새겨주는 스페셜 커스텀 자수 이벤트와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즉석으로 뽑아주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베트윙 그래픽 스티커와 페스티벌 패브릭 팔찌를 제공하여 방문 고객들의 호응도를 높였다.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는 그리너리한 가든 공간과 1, 2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1층은 레드탭을 비롯한 프리미엄 데님 컬렉션 라인의 여성 제품, 2층은 남성 제품과 리바이스에서 인증한 Levi’s Authorized Vintage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의 브랜드 감성이 담긴 포토존을 곳곳에 마련하여 쇼핑과 함께 인증샷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리바이스가 전개하는 전체 라인의 제품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프리미엄 데님 컬렉션 라인 2019 F/W Levi’s Made & Craft, Levi’s Vintage Clothing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94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