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페르가, 온라인스토어 리뉴얼 이벤트 진행

수페르가, 온라인스토어 리뉴얼 이벤트 진행 | 1

브랜드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국민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가 공식 온라인스토어의 리뉴얼을 기념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된 수페르가 사이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감각적인 레이아웃으로 각 페이지 구성 및 콘텐츠를 세심하게 디자인하여 차별화된 컨텐츠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였다.

 리뉴얼 그랜드 오픈은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이 제공된다.

 해당 사이트는 모바일 웹에서도 동일하게 접근이 가능하며, 향후 브랜드 컨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수페르가만의 컨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오래된 역사와 100년의 히스토리가 있는 수페르가의 ‘SINCE 수페르가 1911’ 이라는 컨셉을 통해 수페르가의 오래된 가치의 의미를 부여했다.

 ‘SINCE 수페르가 1911’은 기존 고객과 신규고객 유입을 유도하기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매일 출석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2를 증정한다. 또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는 ID당 1회 도전이 가능하고 최대 90%할인 쿠폰과 수페르가 제품 증정권,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트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리뉴얼 그랜드 오픈 행사의 메인 테마인 요일특가, 타임특가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번 이벤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요일특가는 균일가 19,110원, 타임특가 매일 19시, 11시에는 1,911원에 수페르가를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은 이벤트를 통해 가을 스니커즈를 1,911원에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자.

 이번 이벤트 행사는 9월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70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