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뉴에라,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공식 패치 모자 발매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공식 패치가 부착된 59Fifty 모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에라는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선수용 모자를 생산하는 유일한 브랜드로 모든 메이저리거들이 시합에서 뉴에라 모자를 착용한다.

뉴에라는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진출이 결정된 8개팀(휴스턴 애스트로스, 템파베이 레이스, 뉴욕 양키스, 미네소타 트윈스, LA 다저스, 워싱턴 내셔널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59Fifty 어센틱 캡에 지정된 매장에서 무료로 공식 포스트시즌 패치를 부착해준다.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뉴에라 이태원, 홍대, 명동, 부산 광복,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제주아일랜드, 신제주점에서만 한정 수량 패치 부착 서비스 받을 수 있다.

59Fifty뿐만 아니라 볼캡 형태의 핀치히터 제품에도 패치를 부착할 수 있으며 10월 23일부터 진행되는 월드시리즈 진출 2팀이 결정되면 월드시리즈 공식 패치를, 월드시리즈 우승팀이 결정되면 월드시리즈 우승팀 공식 패치도 부착할 수 있다. 가격은 핀치히터 3만3,000원, 59Fifty 어센틱캡은 4만9,0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뉴에라 코리아 강유석 지사장은 “메이저리그 야구팀 로고를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모자는 많지만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착용하는 공식 모자는 뉴에라 뿐”이라며 “뉴에라의 어센틱 캡과 함께 이번 포스트시즌을 응원하는 것은 뜻깊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95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