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엔 단연 #체크재킷

본격적인 늦가을로 접어드는 10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져 스타일링의 폭이 넓어진 만큼 멋내기 좋은 계절이다. 특히 올 가을 더욱 핫해진 잇템이자 꾸준한 스테디셀러인 체크 패턴의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더욱이 체크 패턴의 재킷은 커플 시밀러룩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하게 연출해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데일리한 캐주얼 룩과 특별한 날의 세미 정장 룩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연인과 케미 돋을 수 있는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가을엔 단연 #체크재킷 | 1
남성 체크 재킷, 셔츠, 슬렉스 애드호크(AD HOC) / 터틀넥 니트 숲(SOUP) / 여성 체크 재킷, 플레어 스커트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 안경 토니세임(tonysame:) / 귀걸이 로제도르(RoseeDor) / 슬립온 락포트(ROCKPORT) / 로퍼 버켄스탁(BIRKENSTOCK)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주는 커플 체크 재킷을 마련해보자. 남녀공용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박시한 핏의 체크 재킷은 남성은 물론 여성에게도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러블리한 플레어 롱 스커트에 드롭 스타일의 깔끔한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고 러플 디테일이 달린 슬립온을 매치해주면 사랑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남성은 깔끔한 셔츠와 가을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슬렉스에 따뜻하면서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골드 컬러의 안경을 매치하고 앞코가 둥근 로퍼로 컬러 매칭을 마무리해주면 스타일리시하면서 캐주얼한 남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엔 단연 #체크재킷 | 2
벨티드 체크 재킷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 원피스 숲(SOUP) / 나머지 옷 애드호크(AD HOC) /
귀걸이, 목걸이 골든듀(Goldendew) / 안경 마노모스(MANOMOS) / 신발 락포트(ROCKPORT)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도 각자 옷방에 있는 체크 재킷으로 커플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롱 원피스에 가을 향기가 듬뿍 묻어나는 빈티지한 색감의 체크 재킷을 매치해보자. 벨트를 착용해 허리를 강조하는 벨티드 체크 재킷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높혀주고 볼드한 스타일의 심플한 무드의 귀걸이와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면 센스 있는 체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은 어느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의 슬렉스와 깔끔한 핏의 셔츠에 가을 색감의 브라운 컬러의 베스트로 생기를 더하고 체크 패턴의 롱 재킷을 매치하면 차분하면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어울리는 깔끔한 정장 구두나 로퍼로 마무리해 데이트 룩을 완성해보자.

닮은 듯 다른 커플 시밀러 룩으로 좀 더 색다르면서 센스 넘치는 데이트를 준비해보자.

446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