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Back to the 90’s styling

돌아온 90년대 패션이 유행을 선도한다.

​엄마의 젊었을 적 사진 속에서 봤을 법한 수트, 데님 재킷 등에 유행 최전방에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를 과감히 매치해 트렌디한 Back to the 90’s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자라, 안경-카린, 팔찌-판도라, 가방-러브캣, 신발-골라클래식

90년대 스타일에서 어딘지 모르게 큼지막한 오버핏 수트를 빼놓을 수 없다. 이때 뻔한 셔츠나 블라우스는 금물, 탱크톱을 선택하거나 상의를 입지 않는 과감함을 꾀해볼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편안한 스니커즈를 무심하게 매치하면 자칫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룩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을 터.

​가방 역시 돌아온 유행 아이템인 크로커 앰보 디테일이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고, 레트로풍의 투브릿지 안경과 볼드한 링크 주얼리를 더하면 룩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

플랙, 브로치-판도라, 시계-게스, 가방-러브캣, 신발-포멜카멜레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데님, 90년대 스타일링에서도 빛을 발휘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일명 청청패션은 복고풍의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시대를 불문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내는 양면성을 가졌다.

​여기에 포인트로 큼지막한 로고가 돋보이는 볼드한 시계를 선택하고, 움직임이 경쾌한 브로치를 데님 재킷에 더하면 90년대풍의 스타일링에 한발 가까워질 수 있다.

​뻔한 운동화나 에코백은 잠시 넣어두고, 트렌드 아이템인 패니 팩과 화이트 앵클부츠로 세련된 레트로 스타일링에 도전해볼 것을 추천한다.

61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