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쉬즈미스, 이색 마케팅 화제...지하철 2호선을 런웨이로

쉬즈미스, 이색 마케팅 화제...지하철 2호선을 런웨이로 | 1

인동에프엔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이색 마케팅을 펼쳐 화제다.

쉬즈미스는 10월 16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3개월 동안 서울 지하철 2호선 중, 한 대의 열차 2칸을 쉬즈미스 패션 런웨이로 만는다. 쉬즈미스 런웨이 지하철 랩핑 광고는 객실 내 천장과 출입구를 제외한 모든 면을 탑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함께한 쉬즈미스 올 FW 광고로 랩핑했다.

쉬즈미스, 이색 마케팅 화제...지하철 2호선을 런웨이로 | 2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쉬즈미스와 한혜진이 함께한 겨울 스타일 패션 런웨이를 감상하는 것과 동시에 거울 포토존에서 자신의 거울 셀피를 남길수 있다. 거울 셀카 인증샷 이벤트 ‘Take a Picture! – 지하철에서 인증샷을!’ 는 거울 셀피 촬영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는 형식으로, 승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 3명에게는 쉬즈미스의 스타일링을 지원하고, 메이크 오버 기회와 함께 인생샷 촬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주마다 100명씩 참여자에 한해 랜덤 추첨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다. 승객들은 지하철에서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함과 함께 런웨이에 와있는듯한 색다른 느낌으로 쉬즈미스 광고컷 감상, 셀피 이벤트 참여 등의 흥미로운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쉬즈미스 관계자는 "우연히 탄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승격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 브랜드에 대한 신선함과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쉬즈미스 관계자는 "우연히 탄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승격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 브랜드에 대한 신선함과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1.1k Views
21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