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화사, 걸크러쉬 매력의 메이크업 화보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 마마무 화사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화사는 어반디케이의 신제품 ‘네이키드 허니’로 완성한 골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진정한 QUEEN의 아우라를 한껏 발산하였다.

공개된 화보 속 화사는 ‘화염보다 뜨거운 화사’ 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화사만의 강렬하고 대담한 골드 메이크업과 역동적 포즈를 선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가수에서 아티스트로 지평을 넓히고 있는 화사는 이번 화보를 통해 현재적 아름다움에 관한 다양성과 포용성을 모두 보여주며 ‘퀸 오브 화사’ 의 타이틀을 더욱 견고히 하였다. 특히 감각적이고 구조적인 패션 스타일링과 포즈, 거기에 걸맞는 화사만의 매혹적인 골드 메이크업은 그녀를 더욱 독보적인 뷰티 아이콘으로 만들어주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삶의 주도권을 쥔 신세대 여성들을 선도하며 ‘남다름’의 가치를 선도하는 뷰티 아이콘 화사와 ‘PRETTY DIFFERENT’ 한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만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화보 속 빈틈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 고혹적인 깊은 눈매의 아이 메이크업에 강렬하고 짙은 버건디 립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골드 메이크업 속 제품은 ‘어반디케이’ 제품이다. 그녀의 완벽한 피부 표현은 세미 매트 피니시의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을 사용 해 피부에 닿는 즉시 밀착되어 완벽하고 균일한 피부를 연출했다. 

드라마틱한 그녀의 눈매는 12가지 허니 음영 컬러의 웜톤 아이섀도우 팔레트 ‘네이키드 허니’를 통해 완성하였으며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으로 지속력을 더욱 높여주었다. 강렬한 레드부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로즈, 특히 누드 브라운 빛 입술은 어반디케이 바이스 립스틱의 베스트 컬러 ‘업타이트’를 사용했다.

4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