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비욘드클로젯, 올겨울 필수 인싸템 ‘덤블 컬렉션’ 선보여

비욘드클로젯, 올겨울 필수 인싸템 ‘덤블 컬렉션’ 선보여 | 1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덤블 및 플리스 소재로 구성된 덤블 컬렉션과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욘드클로젯, 올겨울 필수 인싸템 ‘덤블 컬렉션’ 선보여 | 2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비욘드클로젯의 덤블 컬렉션은 덤블과 플리스 소재로 제작된 집업 점퍼와 베스트 집업, 가디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맨틱 라인의 덤블 컬렉션은 가슴 포켓이나 등판에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브레이커스 심볼 포인트가 더해진 집업 점퍼와 베스트 집업로 선보였다.

비욘드클로젯, 올겨울 필수 인싸템 ‘덤블 컬렉션’ 선보여 | 3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가슴 포켓에 하트 로고가 들어간 집업 점퍼는 카키, 베이지, 그레이, 블랙 4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레오파드 패턴 점퍼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욘드클로젯, 올겨울 필수 인싸템 ‘덤블 컬렉션’ 선보여 | 4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또 도그 패치로 사랑받아온 I.L.P(아이 러브펫) 라인의 덤블 컬렉션은 가슴에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제작된 프렌치불독, 비숑, 푸들 등 도그 와펜이 장착된 베스트 집업과 가디건으로 구성됐다. 비욘드클로젯의 덤블 컬렉션은 모두 유니섹스 제품으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비욘드클로젯, 올겨울 필수 인싸템 ‘덤블 컬렉션’ 선보여 | 5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비욘드클로젯은 덤블 컬렉션 외에 19FW 겨울 컬렉션도 공개했다. 터틀넥, 스트라이프, 래글런 등 다양한 디테일의 니트와 스웨트 셔츠, 후드 티셔츠, 가디건을 비롯하여 오리털 숏패딩을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의류 라인 외에 머플러, 버킷햇, 비니, 베레모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덤블 컬렉션과 겨울 컬렉션 제품은 두타 매장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96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