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에릭남, “오늘은 레드입니다”

에릭남, “오늘은 레드입니다” | 1

가수 에릭남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30일 오전 (30일 10시 경) 앨범 발매 홍보 차 미국으로 출국한 에릭남은 젠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평소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에릭남은 강렬한 컬러감이 눈에 띄는 몽블랑의 캐리어로 남친룩의 정석인 공항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항 패션에 포인트가 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몽블랑의 캐리어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에릭남이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는 몽블랑이 (RED) 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MY 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여 선명한 레드 컬러의 폴리카보네이트 쉘로 제작되었으며, 핸들과 트롤리 코너장식에도 레드 컬러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내부엔 레드 컬러로 명언이 적혀있는 라이닝을 덧대어 RED재단과의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 그리고 특별히 블랙과 레드 컬러의 러기지택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에릭남은 지난해 북미투어, 올해 호주, 유럽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그는 글로벌 역량을 기반으로 10월 30일 선공개곡 “LOVE DIE YOUNG”발매와 동시에 11월 중순 데뷔후 첫 영어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430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