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다가오는 겨울 위한 ‘잇 아이템’

<사진제공=스케쳐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따뜻하고 편안한 윈터 부츠를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김고은과 함께 겨울에 맞는 일상 속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한다.

스케쳐스의 겨울 신상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에 스케쳐스만의 ‘에어 쿨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한층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스케쳐스>

공개된 사진 속 김고은은 퍼 디테일이 인상적인 스웨이드 부츠를 활용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스케쳐스의 스카이하이 울트라 부츠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발목을 감싸는 퍼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제공=스케쳐스>

여기에 김고은은 블랙 다운 자켓을 함께 매치하여 한층 더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스카이하이 울트라와 마찬가지로 퍼 포인트를 지닌 스케쳐스의 롱 미드 다운 자켓은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자켓으로 슬림한 실루엣과 플리스 디테일이 제공하는 보온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사진제공=스케쳐스>

또한, 포근해 보이는 그레이 컬러 부츠와 함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울트라 플렉스 부츠는 신발 내부에 털이 내장된 두툼한 패딩 부츠로 추운 겨울철 야외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유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발걸음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스타일링한 스케쳐스 화이트 벤치다운 자켓은 은은한 광택 소재로 만들어진 롱 다운으로, 발열 안감을 사용하여 한층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사진제공=스케쳐스>

공원을 배경으로 ‘여친룩’을 방불케 하는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체크 자켓에 청바지를 매치한 룩에 포인트로 활용한 바이커스 런더너 부츠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사진제공=스케쳐스>

스케쳐스만의 헤리티지 바이커 아웃솔을 적용하여 미끄러움 방지에 탁월하며, 사이드의 고무밴드 디테일로 탈착화가 편리하다. 한편, 스케쳐스의 겨울 신상품들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73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