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 선보여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 선보여 | 1
<사진제공=엄브로(UMBRO)>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안태옥 디자이너의 ‘스펙테이터’와 함께한 윈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 선보여 | 4
<사진제공=엄브로(UMBRO)>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 은 영국군을 모티브로 다양한 영국군 유니폼의 디테일을 해체하여 발췌한 후, 스펙테이터의 재해석을 통해 디자인되었다.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 선보여 | 7
<사진제공=엄브로(UMBRO)>

특히, 스포츠와 전투에 대한 디자이너 안태옥의 상상력에 엄브로만의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디테일을 접목한 점이 특징이다.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 선보여 | 10
<사진제공=엄브로(UMBRO)>

제품은 다운 자켓, 플리스, 패딩 아노락, 패딩 팬츠, 맨투맨 등 겨울 시즌 보온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함께 매치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롱 슬리브, 비니, 트레이너 슈즈도 출시된다. 캡슐 컬렉션을 기념하여 출시된 아이폰 케이스도 눈길을 끈다.

특히, 주력 아이템인 다운은 롱다운과 숏다운으로 구성, 드라마틱한 패턴을 적용한 과감하고 풍성한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함께 이번 캡슐 컬렉션의 대표 컬러인 로열 블루 컬러의 안감을 활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은 11월 1일 오후 12시부터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과 15개 오프라인 매장, 네버그린스토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듀펠센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1.7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