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LMC X 박재범의 A6ove, W컨셉 단독 발매

<사진제공=W컨셉>

11월 4일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와 힙합 레이블 AOMG의 패션 브랜드 ‘어보브(A6ove)’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단독 발매한다.

<사진제공=W컨셉>

이번 론칭은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W컨셉이 어보브(A6ove), 엘엠씨(LMC)와 같은 트렌디한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와 한정판 아이템을 단독으로 판매함으로써, 패션 피플은 물론 업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W컨셉>

어보브(A6ove)는 뮤지션 박재범이 만든 패션 브랜드로 힙하면서도 스트리트한 무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함께 협업을 진행하는 엘엠씨(LMC)는 밀레니얼 세대의 빼놓을 수 없는 유스컬쳐 브랜드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사진제공=W컨셉>

작년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두 번째 만남에서는 두 브랜드의 개성과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낸 독특한 디테일의 퀼트 재킷부터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로고 플레이를 활용하여 스트리트 감성의 후디, 베스트, 트랙팬츠,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W컨셉에서는 어보브(A6voe) X 엘엠씨(LMC) 단독 발매 이외에도 11월 1일부터 대대적인 아우터 세일 기획전인 ‘아우터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우터 전 카테고리 5% 할인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첫 포토리뷰 작성시 최대 11,000 포인트 적립 등 놓치지 말아야 할 구매 혜택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74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