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LMC X 박재범의 A6ove, W컨셉 단독 발매

LMC X 박재범의 A6ove, W컨셉 단독 발매 | 1
<사진제공=W컨셉>

11월 4일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와 힙합 레이블 AOMG의 패션 브랜드 ‘어보브(A6ove)’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단독 발매한다.

<사진제공=W컨셉>

이번 론칭은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W컨셉이 어보브(A6ove), 엘엠씨(LMC)와 같은 트렌디한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와 한정판 아이템을 단독으로 판매함으로써, 패션 피플은 물론 업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W컨셉>

어보브(A6ove)는 뮤지션 박재범이 만든 패션 브랜드로 힙하면서도 스트리트한 무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함께 협업을 진행하는 엘엠씨(LMC)는 밀레니얼 세대의 빼놓을 수 없는 유스컬쳐 브랜드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사진제공=W컨셉>

작년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두 번째 만남에서는 두 브랜드의 개성과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낸 독특한 디테일의 퀼트 재킷부터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로고 플레이를 활용하여 스트리트 감성의 후디, 베스트, 트랙팬츠,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W컨셉에서는 어보브(A6voe) X 엘엠씨(LMC) 단독 발매 이외에도 11월 1일부터 대대적인 아우터 세일 기획전인 ‘아우터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우터 전 카테고리 5% 할인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첫 포토리뷰 작성시 최대 11,000 포인트 적립 등 놓치지 말아야 할 구매 혜택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