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이레도’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 오픈했다.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바이레도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19 F/W 레더 컬렉션 ‘레어 버드’ 컬렉션을 비롯하여 아이웨어, 스니커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레도의 ‘레어 버드’ 컬렉션은 인도의 유명 조류 관찰자 살림 알리(Salim Ali)에 대한 오마주로 꾀꼬리의 옐로우, 인도 파랑새의 블루, 오색조의 그린과 같이 ‘살림 알리 조류 보호 구역’ 사진 시리즈에 등장하는 조류들의 생동감 넘치는 트로피칼 컬러를 담아냈다.

또한 핸드백, 스몰 레더 굿즈 라인을 비롯하여 버드링 장식의 러기지 택이 포함된 블루 프린트백 한정판 및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한정판 ‘플라이(FLY)’ 라인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바이레도 팝업 스토어에는 박지훈, 레드벨벳 아이린, 비와이, 송해나, 이호정, 모델 정소현, 래퍼 릴체리와 지토모 등 다수의 셀럽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참석한 박지훈, 레드벨벳 아이린, 비와이, 송해나, 이호정 등은 바이레도가 새롭게 출시한 ‘레어 버드’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31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