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질스튜어트스포츠, 몸짱 소방관들과 기부 캠페인 동참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화상환자 치료비 마련을 위해 몸짱 소방관들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화상환자의 치료비를 마련하고 믿음직한 소방관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인 ‘몸짱 소방관 달력’ 홍보를 위한 화보로 평소에 운동으로 다져진 몸짱 소방관들과 함께 진행되었다.

‘BEYOND THE FIRE’ 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강인한 정신력과 건강한 육체미를 제대로 겸비한 몸짱 소방관들이 함께 참여하며 본인의 운동 노하우도 함께 전했다.

올해로 6년째 제작되는 ‘몸짱 소방관 달력’은 소방재난본부가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기부 프로젝트로 저소득층 화상 환자를 위한 기부를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달력과 이번 화보의 모델들은 지난 5월에 개최한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되었다.

지금까지 총 5만 6천부가 판매되어 수익금 5억 3천만원이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치료비로 전달된 이 달력은 내년 1월 19일까지 GS SHOP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오는 15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 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소방관들과 화상 환자의 치유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LF몰에서 질스튜어트스포츠의 2019 F/W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2020년 몸짱 소방관 탁상형 달력’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6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