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동춘175, ‘동춘씨네마’ 개최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가 11월 주말 단편영화 무료 관람이 가능한 ‘동춘씨네마’를 개최한다.

동춘175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소개된 단편영화 화제작 6편을 선보인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간 동안 저녁 8시 30분에 동춘175 쇼핑몰 낮은동 1층 ‘그랜드스테어’에서 약 1시간 동안 상영된다.

동춘씨네마는 11월 주말 중 16일, 17일, 23일 24일 총 4일간 진행된다.

‘동춘씨네마’에서 상영되는 6편의 작품은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화제작들로 엄선된 작품들이다. 특히 2017 미장센 영화제 3관왕에 빛나는 <나만 없는 집> (감독: 김현정)을 포함해,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코코의 하루>와 성인들을 위한 <사슴꽃>, <고대전사 맘모스맨>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단편영화로 엄선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동춘175에서는 영화제 기간 동안 ‘만원의 행복’, ‘이만원의 행복’으로 구성된 ’동춘씨네마 무비 콤보’를 특별 판매한다. 쇼핑몰 1층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에서는 롱브레드 파니니, 오븐구이 치킨 윙 등과 맥주, 콜라,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세트’를 선보인다. 4층 바운스에서는 피맥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11월 셋째 주 주말에는 실내 감성 플리마켓 ‘HAMA Market(하마마켓: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도 펼쳐진다. 키즈 액세서리 및 실용적인 에코백, 겨울철 목도리, 장갑, 양말 등의 잡화부터 리스, 룸스프레이 등의 리빙 소품까지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동춘씨네마 페스티벌’관련 자세한 내용은 동춘175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국내 최초로 아카데미 공식인증을 받으며 세계로 무대를 넓혀가고 있는 국내에서 제일 오래된 아시아 최고의 단편영화제이다. 올해로 36회를 맞았으며 지난 4월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4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