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전지현’의 로맨틱한 순간을 완성하다

배우 전지현이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와 함께 2019 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톤헨지는 ‘On Standby(온 스탠드바이)’를 테마로 촬영 준비부터 실제 촬영까지 모든 순간을 즐기는 프로페셔널한 전지현의 모습을 담았다.

첫 번째 컷에서 전지현은 그레이 브이넥 니트와 화이트 팬츠에 로즈 골드 소재 주얼리로 차분하면서 깔끔한 룩을 선보였다. 전지현이 선택한 주얼리는 ‘럭키 유(LUCKY U)’ 제품으로 행운을 가져준다고 전해지는 말발굽을 모티브로 한 미닝 주얼리다.  

전지현처럼 캐주얼한 의상부터 여성스러운 의상까지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말발굽 펜던트가 무채색을 많이 입는 겨울철 스타일링에 세련된 무드를 선사한다.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며 잠시 쉬어가는 휴식 시간, 핑크색 실크 원피스 위 가볍게 걸친 가디건에 댄싱스톤 주얼리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스톤헨지의 댄싱 스톤 주얼리 ‘스텔라’는 ‘하늘의 별빛처럼 빛나는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중앙에 세팅 된 스톤이 미세한 움직임에도 반짝이며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마지막으로 피치 컬러 원피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먼 곳을 응시한 채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는 모습은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킨다. 여기에 전지현만의 그윽한 눈빛이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STONEHENgE의 이니셜 S와 H를 모티브로 곡선과 직선의 연결이 부드러운 실루엣의 ‘SHe 컬렉션’으로 섬세하면서 청순한 무드를 연출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전지현은 대체 불가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애티듀드를 선보이며 원조 ‘화보장인’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63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