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특별한 연말 선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한 연말 선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1
<사진제공=뮤트뮤즈(MUTEMUSE)>

뮤트뮤즈가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가 22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인 ‘매거진백 토이 레드’를 출시했다. ‘매거진백 토이’는 뮤트뮤즈의 인기 제품인 매거진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어처 백으로 연말 시즌 한정 수량으로 제작 판매된다.

특별한 연말 선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2
<사진제공=뮤트뮤즈(MUTEMUSE)>

뮤트뮤즈의 ‘매거진백 토이 레드’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에 어울리는 오묘하고 딥한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매거진백 토이 레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홀리데이 느낌이 물씬 나는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해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매거진백 토이 레드’는 지난 10월 뮤트뮤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된 ‘매거진백 토이’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 나가고자 새롭게 선보였다. 당시 이벤트 오픈 후 단시간에 관련 해시태그만 수 백 개가 생성되고 제품 구매 문의도 빗발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와 위트 있는 사이즈의 ‘매거진백 토이’는 스페셜 이벤트부터 많은 고객분들이 관심을 주신 제품이다”라며 “일반 구매가 불가한 상품이었으나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만 선보이게 되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36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