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에라, “미식축구하는 스누피를 만나다”

뉴에라, “미식축구하는 스누피를 만나다” | 1
<사진제공=뉴에라 캡 코리아>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오는 28일 뉴에라와 NFL, 피너츠의 3자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에라는 NFL, MLB, NBA 등 미국 주요 스포츠 리그의 공식 모자를 생산하는 유일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에라 X NFL X 피너츠 컬렉션은 오랬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툰 피너츠의 주인공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등을 주요 소재로 미국 풋볼리그 NFL의 다양한 팀과 조합해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다양한 실루엣의 모자는 물론이고 겨울 시즌에 맞춰 기모가 들어간 후디, 이너로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11월 28일부터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뉴에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즈 제품은 전국 뉴에라 키즈 매장과 명동, 제주, 현대 판교 등 일부 뉴에라 성인 매장에서도 판매 한다.

뉴에라 코리아 강유석 지사장은 “피너츠는 1950년 연재를 시작해 거의 70년이 되어가는 고전이지만 여전히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NFL은 100년 전통의 대표적인 미국 스포츠 리그이고 뉴에라 역시 100년의 헤리티지를 가진 미국 브랜드라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색다른 의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308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