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하든 스탭백’

<사진제공=아디다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오는 2일 NBA 슈퍼스타 제임스 하든의 특기인 스탭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농구화 ‘하든 스탭백’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디다스>

미국프로농구 휴스턴 로키츠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고 있는 제임스 하든은 경기 중 스탭백을 능수능란하게 구사해 득점으로 연결하는 선수로 알려져 있다. 스탭백은 상대의 공격을 뒤로 급하게 물러서며 피하는 기술로, 스탭백을 하며 3점슛을 던지는 기술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는 제임스 하든이 스탭백을 할 때처럼, 자유롭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농구화 ‘하든 스탭백’을 가성비 좋은 10만원대 전후 가격에 선보인다.

하든 스탭백은 촘촘한 헤링본 패턴의 아웃솔과 슈퍼 그립 고무로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가볍고 유연한 바운스 쿠셔닝이 빠른 스피드와 민첩한 반응성을 제공한다. 통기성이 뛰어난 혼합 직물 소재로 돼 있어 발에 쾌적함을 전해주고, 인체공학적 핏으로 드리블, 점프, 슛 등을 할 때에도 흔들림 없는 움직임을 선사한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 ‘하든 스탭백’ 2종은 12월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등 주요 매장에서 판매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 하든 스탭백은 성능, 디자인, 가격 3박자를 모두 겸비한 농구화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며 “농구화로 출시되었지만 힙합, 스트리트 패션 등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실속있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든 스탭백의 5가지 모델 중 나머지 3가지 모델인 ‘화이트 앤 블랙’, ‘레드 앤 블랙’, ‘블루 앤 블랙’은 오는 1월에 출시 예정이다.

31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