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끌로에, 연말 맞이 프로모션 진행

끌로에, 연말 맞이 프로모션 진행 | 1
<사진제공=끌로에(Chloé)>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연말을 맞아 12월 1달 간 ‘끌로에 C 미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김연아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끌로에는 얼마 전 김연아와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 핸드백, ‘끌로에 C 미니’를 변형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끌로에, 연말 맞이 프로모션 진행 | 2
<사진제공=끌로에(Chloé)>

‘끌로에 C 미니’ 구매 고객에게는 김연아의 화보가 담긴 포토카드 2매가 제공된다. 포토카드는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촬영된 캠페인 화보 이미지로 구성된다.

특히2장의 포토카드 중 1장은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캠페인 화보 이미지를 담았다. 미공개 화보 속 김연아는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공개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 1장이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특히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와 함께 김연아의 친필 싸인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끌로에 C 미니’는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 중이다.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끌로에는 최근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바보의 나눔’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강인한 자아를 바탕으로 스스로를 사랑하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여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이념을 반영해 여성지원사업에 기부금을 사용해줄 것을 요청했다.

28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