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케쳐스 “현금 1500만원을 잡아라” CM송 공모전 개최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총 현금 15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는 CM송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케쳐스의 CM송 공모전은 브랜드 이미지인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CM송을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함께 만들며 더욱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계획됐다.

공모 주제는 브랜드 홍보에 적합한 15초 분량의 CM송이며, 전문가뿐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고 스케쳐스의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혹은 팀(3명 이하)으로 남녀노소 내외국인 불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전 신청을 한 뒤, CM송을 녹음한 파일을 스케쳐스 이벤트 이메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시상은 대상 1팀 1000만원,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2팀 100만원, 참가상으로는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케쳐스 신발을 지급한다. 특히, 대상 당선작은 공식 브랜드 CM송으로 지정하여 매장 및 라디오 광고 등 다양한 홍보 활동에 사용된다. 본 공모전은 12월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선자 발표는 내달 1월 9일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케쳐스 이준희 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스케쳐스를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이 직접 제작한 CM송은 매우 의미가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케쳐스의 컴포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 CM송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12월 6일부터 스케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8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