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미니멀 컨템포러리 ‘잇터’ 공식 론칭

예열을 마친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잇터(ITER)’가 공식 론칭했다. 첫 무대는 무신사로 한정으로 단독 공개한다.

‘잇터(ITER)’는 핫하다는 의미의 ‘IT’과 사람을 의미하는 ‘ER’의 합성어로 핫한 사람들의 미니멀 패션 브랜드를 지향한다. ‘BIRTH OF REAL ONE (진짜의 탄생)’이라는 슬로건 아래 좋은 소재의 고품질력, 매력적인 차별화된 컬러를 통해 고가성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다.

2019년 FW컬렉션 출시를 시작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로 ‘잇터(ITER)’는 대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와 신선한 컬래버레이션 Once you wear, you can’t stop (한번 입으면 멈출 수 없다.) 컬렉션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으며 출시 일주일만에 일부 상품이 품절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잇터(ITER) X 프링글스 컬렉션은 잇터만의 컬러 염색 기술을 활용해 워싱한 3가지 스웻셔츠와 프링글스 오리지널, 샤워크림&어니언, 핫앤스파이시, 치즈치즈, 블랙 페퍼크랩, 크리미쉬림프 등 프링글스 대표 패키지 제품의 컬러를 사용한 6가지 고품질 스웻셔츠로 구성되어있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COLOR UNICONE’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 단일’의 의미를 가진 ‘UNI’와 ‘지위나 권위’를 상징하는 ‘CONE’의 의미를 담아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워싱 기법과 센스있는 컬러,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13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