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듀, 2019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진행

골든듀, 2019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진행 | 1
<사진제공=골든듀(Goldendew)>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가 오는 25일까지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위한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골든듀의 2019 홀리데이 컬렉션 'Diamond is you'의 대표 제품인 '마이엔젤' 목걸이와 '린콘트로 듀엣' 펜던트를 각각 399,000원(각 소비자가 570,000원)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골든듀, 2019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진행 | 2
<사진제공=골든듀(Goldendew)>

더불어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0.3캐럿 이상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일부 품목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2020년 명화 탁상용 캘린터를 증정을 비롯하여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골든듀의 2019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Diamond is you' 슬로건 아래 골든듀의 30년 히스토리와 브랜드 감성을 반영한 헤리티지를 디자인에 녹여 의미를 더했다. 18K 골드와 다이아몬드 0.1캐럿이 각각 어우러진 마이엔젤, 피네스트라, 아리올레, 린콘트로듀엣 총 네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예물이나 사치품으로 여겨지던 다이아몬드를 생활 속 패션 아이템으로 대중화를 이끈 골든듀 최초의 패션 다이아몬드 펜던트 '엔젤 시리즈'가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여 2019 헤리티지 에디션 ‘마이엔젤’ 목걸이로 재탄생 되었다. '마이엔젤' 목걸이는 입체적인 하트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당신만의 수호천사’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러블리한 제품으로 홀리데이 시즌 연인에게 선물할 목걸이로 추천한다.

골든듀의 2019년 홀리데이 컬렉션과 스페셜 이벤트는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 및 예술의 전당점, 청담본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3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