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성경의 파티룩, 화이트 셔츠& 골드 액세서리 꿀조합

이성경의 파티룩, 화이트 셔츠& 골드 액세서리 꿀조합 | 1
<사진제공=이성경 인스타그램>

배우 겸 모델 이성경이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성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니엘 웰링턴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성경의 파티룩, 화이트 셔츠& 골드 액세서리 꿀조합 | 2
<사진제공=이성경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화이트 셔츠를 입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 모습이다. 그녀는 ‘Beautiful BIBLEE’라고 적힌 큰 풍선을 들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파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다니엘 웰링턴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성경은 골드 컬러의 시계와 브레이슬릿으로 파티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성경이 착용한 아이코닉 링크 컬렉션은 다니엘 웰링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브랜드 고유의 모던 클래식함과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링크 시계이며, 로즈골드 브레이스릿과 믹스매치하여 클랙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이성경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성경 일상 모습도 예쁨 가득”, “골드 컬러가 완전 찰떡!”, “이성경 화보 기대된다”, “이성경 시계 어디 제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오는 2020년 1월 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81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