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2XU의 숏다운 자켓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2XU의 숏다운 자켓 | 1
<사진제공=2XU(투엑스유)>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엑스유)’가 실용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숏다운 자켓을 선보였다.

2XU의 아닐로(Anillo)와 제네바(Geneva)다운 자켓은 뛰어난 신축성의 스판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야외활동 시 편안함을 선사하며, 높은 하이넥과 머리를 편안하게 감싸는 후드 디자인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2XU의 숏다운 자켓 | 2
<사진제공=2XU(투엑스유)>

또 최상급 구스다운 솜털 90% 깃털 10% 의 소재 구성에 불필요한 다운 백을 줄여 경량성을 극대화했으며, 소매 부분의 시그니처 X로고 자수 디자인으로 유니크하고 세련된 2XU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2XU의 숏다운 자켓 | 3
<사진제공=2XU(투엑스유)>

특히, 아닐로 다운 자켓은 구스 패딩 특유의 올록볼록한 외형이 아닌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철 스포츠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다. 두 제품 모두 남녀공용 사이즈의 블랙, 그레이, 카키 3종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겨울 아우터 트렌드가 롱패딩에서 숏 패딩으로 변화하면서 짧은 기장의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2XU의 숏다운 자켓은 여행부터 스포츠,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XU의 숏다운 자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73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