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현대적으로 재탄생한 오니츠카타이거의 ‘타이거 코르세어 EX’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최근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1970년대 처음 출시하여, 조거 붐을 일으켰던 아이코닉한 슈즈 타이거 코르세어를 업데이트한, 현대적인 타이거 코르세어 EX (TIGER CORSAIR™ EX)를 2020년 1월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타이거 코르세어 EX (TIGER CORSAIR™ EX)는 오리저널 타이거 코르세어의 어퍼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해 클래식한 쉐이프를 유지했으며, 기존 디자인에서 솔 유닛(Sole Unit) 디자인이 업데이트 되었다.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또한 유니크하게 개발된 샤크업소버 퓨즈젤 (fuzeGEL™)이 미디솔과 아웃터 솔 사이에 삽입되었으며,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트랜디하고 볼륨감 있는 솔(Sole)과 스탭드 솔(Sole)등이 패셔너블한 디자인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어퍼 디자인은 세련된 스무스 래더와 라이트 웨이트 텍스타일 그리고 스웨이드가 결합한 두 가지 버전으로 오니츠카타이거의 스트라이프가 엠브로이더리 되었다.

오니츠카타이거가 처음 출시된 후 거의 반세기가 지난 2020년, 현대적으로 업데이트 된 타이거 코르세어 EX(TIGER CORSAIR EX)는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975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