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페토, 서포터즈 ‘에뚜왈16기’ 모집

레페토, 서포터즈 ‘에뚜왈16기’ 모집 | 1
<사진제공=레페토(Repetto)>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에서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공식 서포터즈 에뚜왈(étoile) 16기를 모집한다.

매 기수마다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었던 에뚜왈은 16기에도 ‘패션 서포터즈’와 ‘발레 서포터즈’로 나누어 각 그룹당 3명씩 선발하며, 모집 기간은 오는 1월 27일까지다.

모집 대상은 레페토를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션 서포터즈’는 패션과 홍보 분야에 관심이 많으며 SNS 및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인원을 대상으로 하고, ‘발레 서포터즈’는 발레를 배우고 있거나 발레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인원을 대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매월 레페토의 신상품이 지급되며, 매월 그리고 활동 종료 시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레페토 상품 교환권을 별도 증정한다. 뿐 만 아니라 브랜드 행사 시 우선 참여 기회 제공과 활동 기간 중 일부 매장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상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청은 레페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에뚜왈 지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인원은 1월 3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2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5주간 에뚜왈로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페토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70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