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파카, 스페셜 에디션 ‘소네트 푸제르’ 출시

파카, 스페셜 에디션 ‘소네트 푸제르’ 출시 | 1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소네트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소네트 푸제르(SONNET FOUGÈRE)’를 출시한다.

이번 ‘소네트 푸제르’ 컬렉션은 아름다운 꽃의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푸제르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푸제르 패턴이 정교하게 새겨진 스털링 실버 바디와 고급스러운 골드 장식이 조화를 이루어 독특한 우아함과 현대적인 실루엣을 자아냈으며, 세밀한 패턴 디테일에서 파카의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다.

파카 관계자는 "소네트 푸제르는 소네트의 절제된 클래식함과 우아함은 그대로 살리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기존의 소네트를 즐겨 사용하던 마니아들에게는 색다른 무드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색상은 ‘실버’와 ‘실버&블랙’으로 구성되며 만년필과 볼펜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실버는 바디와 캡에 동일한 패턴이 새겨진 스털링 실버로 디자인되었고, 실버&블랙은 황동 베이스의 바디에 블랙 컬러로 마감함으로써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가격은 실버 만년필과 볼펜이 각 68만원, 45만원이며, 실버&블랙 만년필과 볼펜은 각 45만원, 28만원이다.

한편 소네트는 절제된 클래식함으로 파카의 우아함을 상징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파카의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3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