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와이스 나연의 러블리한 공항 런웨이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트와이스 나연이 센스 있는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 차 지난 16일 오후 출국한 나연은 블랙 토트백을 포인트로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현장 취재진 및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주목을 받는 나연은 이날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토트백을 활용한 공항패션으로 소녀다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나연이 선택한 가방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시그니처 백인 ‘뉴 페이퍼백’으로 알려졌다. 깔끔한 솔리드 컬러 바탕에 심플한 쉐입과 중앙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의 미디움 사이즈로 다양한 룩과 매치하여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나연의 공항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연은 러블리라는 단어가 제일 잘 어울려”, , “화보 기대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3월 7일과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트와이스 월드 투어 트와이스라이츠 인 서울 피날레’를 연다.

11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