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사랑에 빠진 원빈·김민희, 크리스크리스티 가을화보

[FS화보] 사랑에 빠진 원빈·김민희, 크리스크리스티 가을화보 | 1

[FS화보] 사랑에 빠진 원빈·김민희, 크리스크리스티 가을화보 | 2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스틸 컷을 볼 수 있습니다>

세정과 미래(대표 박이라)의 스타일리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크리스 크리스티(CHRIS.CHRISTY)가 전속모델 원빈, 김민희와 함께한 2013년 가을 화보 및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폴 인 러브(FALL in LOVE)’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가을 화보 촬영은 크리스 크리스티의 가을 감성을 더해 원빈과 김민희의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원빈의 어깨에 기댄 김민희의 수줍은 듯한 모습은 사랑스러운 연인의 감정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아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시키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한 크리스 크리스티는 이번 가을 시즌에는 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재킷 그리고 코트를 선보이며 가을의 정취를 한껏 그려냈다.

원빈과 김민희는 봄, 여름 시즌에 이어 3번째 만남으로 촬영 관계자는 “두 사람에게 어색함이란 단어가 무색하게 느껴질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환상의 호흡을 펼쳤다"고 전했다.

원빈, 김민희의 크리스 크리스티 가을 화보는 8월 중순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전국 크리스크리스티 매장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chrischristy07)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4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