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PEOPLE

펠리페 올리비에라 밥티스타의 새로운 겐조

‘겐조(KENZO)’의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비에라 밥티스타(Felipe Oliveira Baptista)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겐조(KENZO)’가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비에라 밥티스타(Felipe Oliveira Baptista)와 함께한다.

겐조는 지난 16일(현지시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겐조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겐조의 유산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이 로고에는 새로운 그래픽과 각 컬렉션의 상징을 담아냈다.

지난 16일(현지시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겐조의 새로운 로고

또한, 건축적 요소가 담긴 새 로고는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을 보여주는 핵심 부분으로 이후 창의적으로 변형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브랜드의 정신은 창립자 겐조 타카다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여전히 열정적이고 유목적이며, 브랜드가 처음 탄생했던 때와 마찬가지로 세상을 향해 열려 있다.

한편, 지난해 캐롤 림&움베르토 레온의 후임으로 임명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비에라 밥티스타는 오는 2월 첫 컬렉션 발표를 앞두고 있어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85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