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MLB X 현아, 힙하고 핫한 역대급 조합 ‘찐 케미’ 폭발

<사진제공=MLB(엠엘비)>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2020년 글로벌 앰버서더로 스트리트 여신 ‘현아(Hyun-Ah)’를 발탁했다.

<사진제공=MLB(엠엘비)>

‘현아(Hyun-Ah)’는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강력한 지지를 받으며 전 세계 1,300만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현시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태국과 베트남뿐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전역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K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MLB’의 새로운 글로벌 뮤즈로 선정되어 화제다.

<사진제공=MLB(엠엘비)>

평소 크리에이티브한 모습으로 K팝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현아는 최근 중국 인기 SNS 플랫폼인 ‘샤오홍슈에서도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한국 연예인 TOP 랭킹을 기록해 세계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사진제공=MLB(엠엘비)>

MLB는 “현아의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와 글로벌 영향력이 디지털 제너레이션에게 많은 영감을 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일치한다”라며, “단순 광고 모델을 넘어 브랜드 아이콘 #MLBCREW로서 컨텐츠 기획부터 참여까지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현아와 함께 걸어갈 미래가 매우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MLB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현아와 함께한 ‘MLB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하여 새로운 뮤즈와의 시작을 알렸다. 화보 속 현아가 착용한 아이템은 ‘MLB X 디즈니(DISNEY)’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다양한 MLB 팀 로고가 더해진 미키 마우스 그래픽으로 클래식함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야구점퍼, 맨투맨, 티셔츠, 가디건, 트레이닝 셋업 등 의류 외에 볼캡과 버킷햇 등 모자, 그리고 신발, 가방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MLB키즈에서도 출시되어 패밀리룩 및 새 학기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이번 화보 속 현아는 본인만의 독보적인 포즈와 표정들로 다채로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촬영 내내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여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쁜 거 우리 같이 하자” 문구와 함께 MLB 화보 촬영 현장을 실시간으로 공개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특히, 현아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후 ‘MLB X 디즈니(DISNEY)’ 컬렉션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여 일부 제품은 조기 완판 됐으며, 현재 예약 주문으로 만나볼 수 있다.

MLB와 현아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제품 정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디즈니 컬렉션 외에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한 하트 시리즈 그리고 테일러드 자켓, 데님 등 20SS 화보 또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현아는 지난 11월 2년 만에 싱글 앨범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434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