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 대규모 이벤트 진행

헤어 컬러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대표 염색약 ‘엑셀랑스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대규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셀랑스 크림’ 대규모 증정 이벤트는 20일부터 로레알파리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간단한 설문 응답 및 체험 희망 컬러 선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만 명 대상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은 기존 구성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품으로 선보였다.

로레알 엑셀랑스 크림

염색 모발용 약산성 샴푸가 새롭게 추가되어 염색 후 두피에 남은 잔여물과 염색약의 알칼리 성분을 깨끗이 헹구어 내주며, 기존 구성품이었던 컨디셔너에서 업그레이드된 헤어 마스크가 모발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해 셀프 염색 후에도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구성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엑셀랑스 크림’을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엑셀랑스 크림’으로 건강하고 멋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1k Views
3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