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블랑 X 슈퍼픽션,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위트있는 협업”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시즌을 맞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의  위트있는 협업을 공개했다.    

슈퍼픽션은 스토리텔링이 담긴 캐릭터로 컨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로 수많은 덕후를 양산해오고 있다. 밀레니얼이 열광하는 크리에이티브 집단답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제품과 전시 소식, 협업과 프로젝트에 대한 컨텐츠를 꾸준히 그리고 빠르게 공개해왔으며 메종 키츠네,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나이키, 애플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몽블랑과의 협업에는 스캇, 프레디, 닉, 잭슨 등 슈퍼픽션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캐릭터 중 패셔너블하지만 모던함을 담당하는 테일러 스캇과 그의 어시스턴트이자 트렌디한 캐릭터인 닉이 등장하여 몽블랑이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셀렉션에 재치있는 발상으로 어우러진다.

영상과 화보로 공개되는 이번 협업은 여행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밀레니얼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몽블랑의 제안을 보여준다. 여행가방, 백팩, 지갑 등의 레더 제품과 탐험 정신을 담은 시계, 현대적인 모던함이 돋보이는 필기구 그리고 ‘익스플로러(Explorer)‘ 향수 등 밀레니얼 남성들이 손꼽아 애용하는 몽블랑의 베스트 제품들이 하나씩 소개된다.

몽블랑의 제품들과 슈퍼픽션의 메인 캐릭터인 스캇, 그의 조수인 닉이 위트있게 만나는 이번 몽블랑 X 슈퍼픽션 협업 영상의 티저 영상은 28일, 풀 영상은 31일 몽블랑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04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