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하그리드, 2020 봄 ‘아카이브’ 컬렉션 공개

마하그리드, 2020 봄 ‘아카이브’ 컬렉션 공개 | 1
<사진제공=마하그리드(mahagrid)>

미국 서브컬처를 베이스로 한 스트릿 브랜드 마하그리드(mahagrid)가 새로운 시즌 룩북 공개와 함께 20 SPRING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음악 등 문화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디자인으로 마하그리드 특유의 스트릿 무드를 담아냈다.

마하그리드, 2020 봄 ‘아카이브’ 컬렉션 공개 | 2
<사진제공=마하그리드(mahagrid)>

마하그리드의 20 SPRING 컬렉션은 간절기 아우터로 유용한 피시 테일 파카와 윈드 브레이커를 포함,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리진 로고 크루넥’과 ‘써드로고 후드’를 시즌 분위기가 느껴지는 소프트한 컬러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버즈 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아이템도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마하그리드, 2020 봄 ‘아카이브’ 컬렉션 공개 | 3
<사진제공=마하그리드(mahagrid)>

마하그리드 관계자는 “20 SPRING 컬렉션은 시즌 테마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그래픽을 개발해 디자인에 적극 활용했다”라며 “마하그리드만의 업그레이드된 색감과 스타일리시한 핏으로 제작된 완성도 높은 컬렉션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하그리드의 신제품은 자사몰과 무신사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원더플레이스와 에이랜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마하그리드>

3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