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LIFESTYLE

몽블랑 X 슈퍼픽션,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밀레니얼 스토리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시즌을 맞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함께한 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몽블랑은 슈퍼픽션과의 헙업 화보를 통해 몽블랑의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을 위트있게 소개함으로써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화보에는 슈퍼픽션의 캐릭터인 스캇과 그의 조수 닉이 몽블랑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여행가방, 백팩, 지갑 등의 레더 제품과 시계, 필기구가 재치있는 발상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밀레니얼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몽블랑의 제품과 함께 슈퍼픽션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는 비지니스 출장 또는 휴식을 즐기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 도시의 여행가들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고기능성 실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초경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공간을 보다 세분화 해 별도의 파우치 없이도 짐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컴팩트한 파일럿 사이즈부터 대용량의 미디움 라지 사이즈까지 용량에 따라 여섯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1858 지오스피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산악 탐험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국제 세븐 서밋(Seven Summit) 산악 챌린지를 기념하는 시계로, 42mm 폴리싱 및 새틴 피니싱 처리된 브론즈 케이스와 카키 그린 다이얼이 자연을 향한 몽블랑의 진실한 경외심을 표현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현대적인 룩을 강조하기 위해 다이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고품질의 우븐 카키 그린 나토 스트랩을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워커 메탈 볼펜’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펜으로, 몽블랑의 독창적인 스타워커 엠블럼과 특허받은 투명한 블루 컬러의 블루 돔 캡 톱이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익스트림2.0 백팩’은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앞쪽 오픈 포켓을 비롯해 넓은 수납공간을 갖춰 여행 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 속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활용이 가능해 패셔너블한 데일리 백으로 추천한다.

‘익스트림2.0 지갑’은 신용카드와 명함을 동시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적당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 등 어느 하나 과하지 않아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번 화보에 공개된 모든 제품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월 16일까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에서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몽블랑 X 슈퍼픽션 컨버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1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